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 & 명언

[명언]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 NBA 선수, 농구 선수, 루틴, 하루 연습, 어록, 한글, 영어, 번역

728x90
반응형
SMALL
소개
포지션을 떠나 역대 최고의 NBA 선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인물로, 2020년 1월 26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마이클 조던 이후 최고의 슈팅 가드이자,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역대 최고의 슈팅 가드로 평가받았던 선수였으며, 실력과 명성이 조화를 이뤄 이름만으로도 브랜드가 된 얼마 없는 NBA 선수입니다. 그의 '하루' 연습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 4시에 기상. 가볍게 몸을 풀고 5시 30분에 개인 체육관에서 훈련 시작. 각각 5개의 스팟에서 200개씩 던지며, 들어가는 것만 카운트. 완료 후 같은 5개의 스팟에서 페이더웨이로 100개씩 카운트. 이후 팀훈련 종료 후 또다시 개인 훈련 시작. 이때 웨이트도 병행.

from. google
명언
1. I don't think a coach becomes the right coach until he wins a championship.
나는 챔피언쉽에서 우승하기 전에는 코치가 제대로 된 코치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2. The people who truly know me know what I'm like. There have been people who try to say things that aren't fair, and I check them. And then they don't like me because I checked them.
나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들은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안다. 불공평한 말을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왔고, 나는 그것을 체크한다. 그리고 내가 확인했기 때문에 그들은 나를 좋아하지 않아.
3. Pooper scooper? Yeah, I've done it a few times. Every once in a while, you have to.
푸퍼 스쿠퍼? 응, 몇 번 해봤어. 이따금씩, 당신은 해야만 한다.
4. If you're afraid to fail, then you're probably going to fail.
실패를 두려워한다면 아마 실패할 것이다.
5. I draw from the crowd a lot.
나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그림을 그린다.


6. I don't want to be the next Michael Jordan, I only want to be Kobe Bryant.
나는 제2의 마이클 조던이 되고 싶지 않고, 단지 코비 브라이언트가 되고 싶다.
7. I'm more than comfortable just sitting back and scoring 21, 22 points or whatever and getting 10, 11 assists whatever the case might be. More than comfortable with that. It's just a matter of the pieces that you have around you and what you can do to elevate everybody else.
난 그냥 가만히 앉아서 21점, 22점, 뭐 그런 걸 따고 10점, 11점이나 도움 받는 게 더 편해. 그것보다 더 편해. 그것은 단지 당신 주위에 있는 조각들의 문제일 뿐이고 당신이 다른 모든 사람들을 고양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에 관한 것이다.
8. I focus on one thing and one thing only - that's trying to win as many championships as I can.
나는 한 가지와 한 가지에만 집중한다 - 그것은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9. I'm extremely willful to win, and I respond to challenges. Scoring titles and stuff like that... it sounds, well, I don't care how it sounds - to me, scoring comes easy. It's not a challenge to me to win the scoring title, because I know I can.
나는 이기고 싶은 의지가 매우 강하며, 도전에도 응한다. 타이틀 따기 같은 거... 음, 음, 난 그게 어떻게 들리든 상관없어. 나한테는 점수 매기는 건 쉬워.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득점 타이틀을 따는 것은 내게 도전할 일이 아니다.
10. I like playing for the purple and gold. This is where I want to finish up.
나는 보라색과 금색을 위해 연주하는 것을 좋아한다. 여기가 내가 마무리 짓고 싶은 곳이다.

from. google
11. Eeew, I'd be a little uncomfortable Googling myself. People sit there - and Google themselves? That's kind of weird.
어휴, 나 혼자 구글링하는 게 좀 불편할 것 같아. 사람들은 거기에 앉아있고 구글은 그들 자신들 스스로? 좀 이상하네.
12. People just don't understand how obsessed I am with winning.
사람들은 내가 이기는 것에 얼마나 집착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13. There's been a lot of talk of me being a one-man show but that's simply not the case. We win games when I score 40 points and we've won when I score 10.
내가 1인 쇼라는 말이 많이 나왔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야. 우리는 내가 40점을 득점했을 때 게임을 이기고 내가 10점을 득점했을 때 우리가 이겼다.
14. Magic has five championships. I have five championships. I'm pretty sure we both know what we're doing.
마술은 5개의 챔피언쉽을 가지고 있다. 나는 5개의 챔피언쉽이 있다. 우리 둘 다 우리가 뭘 하고 있는지 알고 있을 거야
15. The important thing is that your teammates have to know you're pulling for them and you really want them to be successful.
중요한 것은 팀 동료들이 당신이 그들을 지지하고 있다는 것과 그들이 성공하기를 정말로 원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16. I'm reflective only in the sense that I learn to move forward. I reflect with a purpose.
나는 앞으로 나아가는 법을 배운다는 의미에서만 성찰하고 있다. 나는 목적을 가지고 반성한다.
17. Can I jump over two or three guys like I used to? No. Am I as fast as I used to be? No, but I still have the fundamentals and smarts. That's what enables me to still be a dominant player. As a kid growing up, I never skipped steps. I always worked on fundamentals because I know athleticism is fleeting.
예전처럼 두세 명의 남자를 뛰어넘을 수 있을까? 아니, 예전처럼 빠르니? 아니, 하지만 난 아직 기초와 똑똑함을 가지고 있어. 그것이 내가 여전히 지배적인 선수가 될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어렸을 때 나는 한 번도 발을 헛디뎌 본 적이 없다. 나는 운동하는 것이 덧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항상 기초 작업을 했다.
18. I've got four dogs, and I just don't do dog doo. I'm a diva when it comes to that.
난 개가 4마리 있는데, 개똥은 안 해. 그 점에 있어서는 나는 디바야.
19. The most important thing is to try and inspire people so that they can be great in whatever they want to do.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하고 싶은 일을 무엇이든지 훌륭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영감을 주는 것이다.
20. You want me to own a team and deal with these rich, spoiled stubborn athletes, and try to get them to perform? No thank you.
내가 팀을 만들어서 부유하고 버릇없는 고집이 센 운동선수들을 상대해서 그들이 공연하도록 만들라고? 고맙지만 사양할게.

from. google


The spac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