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 & 명언

[명언] 메이 웨스트, Mae West, 섹스 심벌, 각본가, 극작가, 한글, 영어, 번역, 소개

728x90
반응형
SMALL
소개
미국의 배우이자 극작가, 각본가, 섹스 심벌. 단 12편의 영화만을 남겼지만 웨스트는 미국 사회에 엄청난 영향력을 끼쳤던 섹슈얼 아이콘이었다. 국의 문학평론가인 조지 네이선은 ‘자유의 여신상’(The Statue of Liberty)을 변형해 메이 웨스트를 ‘리비도(성욕)의 여신상’(The Statue of Libido)이라고 불렀다. 1893년에 뉴욕에서 태어나 20세기가 시작되기도 전인 다섯 살 때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했던 그녀는 브로드웨이와 할리우드를 차례로 장악하며 청교도적 금욕주의가 억압하는 미국 사회를 비웃었다.

from. google
명언
1. It takes two to get one in trouble.
한 사람을 곤경에 빠뜨리려면 두 사람이 필요하다.
2. Personally, I like two types of men - domestic and foreign.
개인적으로, 나는 국내와 외국 두 가지 유형의 남자를 좋아한다.
3. I'm a woman of very few words, but lots of action.
나는 말이 적지만 행동이 많은 여자다.
4. Every man I meet wants to protect me. I can't figure out what from.
만나는 사람마다 나를 지켜주고 싶어 한다. 무엇으로부터 왔는지 알 수 없다.
5. Virtue has its own reward, but no sale at the box office.
덕은 나름의 보상이 있지만 흥행에서는 팔리지 않는다.


6. I'll try anything once, twice if I like it, three times to make sure.
어떤 것이든 한 번, 좋다면 두 번, 확실히 하기 위해 세 번 도전해 보겠다.
7. Personality is the most important thing to an actress's success.
여배우의 성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성격이다.
8. Too much of a good thing can be taxing.
너무 많은 좋은 일은 세금을 부과하는 것일 수 있다.
9. Any time you got nothing to do - and lots of time to do it - come on up.
당신이 할 일이 없을 때, 그리고 그것을 할 많은 시간이 있을 때, 올라와라.
10. I didn't discover curves; I only uncovered them.
나는 곡선을 발견한 것이 아니라 단지 곡선을 발견했을 뿐이다.

from. google
11. I speak two languages, Body and English.
나는 바디와 영어를 두 가지 언어로 말한다.
12. Too much of a good thing can be wonderful.
너무 많은 좋은 일은 멋질 수 있다.
13. Ten men waiting for me at the door? Send one of them home, I'm tired.
문 앞에서 나를 기다리는 열 명의 남자? 그들 중 한 명을 집으로 보내, 나는 피곤해.
14. Anything worth doing is worth doing slowly.
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무엇이든 천천히 할 가치가 있다.
15. It isn't what I do, but how I do it. It isn't what I say, but how I say it, and how I look when I do it and say it.
그것은 내가 하는 일이 아니라 어떻게 하는 것이다. 내가 하는 말이 아니라 내가 말하는 방식, 내가 하고 말할 때 내가 어떻게 보이는지.


16. I see you're a man with ideals. I better be going before you've still got them.
이상형인 것 같군 네가 아직 그것들을 가지기 전에 내가 가는 게 좋겠어.
17. I never worry about diets. The only carrots that interest me are the number you get in a diamond.
나는 다이어트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내 흥미를 끄는 유일한 당근은 네가 다이아몬드로 받은 숫자야.
18. I only have 'yes' men around me. Who needs 'no' men?
내 주위에는 '예스'하는 남자들만 있을 뿐이다. 누가 '싫어' 남자가 필요한가?
19. A woman in love can't be reasonable - or she probably wouldn't be in love.
사랑에 빠진 여자는 합리적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아마 사랑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20. Keep a diary, and someday it'll keep you.
일기를 써라, 그러면 언젠가 그것이 너를 지켜줄 것이다.

from. google


The spac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