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 & 명언

[명언] 카니예 웨스트, Kanye West, 래퍼, 가수, 작곡가, 레이블, 정치인, 사업가, 한글, 영어, 번역, 명언

728x90
반응형
SMALL
소개
미국계 래퍼, 가수, 작곡가, 녹음 프로듀서, 패션 디자이너, 정치인, 사업가. 애틀랜타에서 나고 시카고에서 자란 웨스트는 예술 학교에 잠시 재학한 이후 로커펠라 레코드에 2000년 초엽 프로듀서로 취직, 제이 Z와 앨리샤 키스 등 아티스트의 히트 싱글을 프로듀싱한다. 래퍼로써 솔로 경력을 밀고 나가기로 결심한 웨스트는 2004년 폭넓게 찬사받고 상업적으로 성공한 《The College Dropout》을 발매하고 음반 레이블 GOOD 뮤직을 설립했다.

from. google
명언
1. Fashion is merely an opinion. And I've got a lot of opinions.
패션은 단지 하나의 의견일 뿐이다. 그리고 나는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다.
2. I can always tell if a band has a British rhythm section due to the gritty production.
나는 항상 악단의 연출로 인해 영국 리듬 섹션이 있는지 알 수 있다.
3. If we go on your iPhone and go to the dictionary and look up 'humble,' 80 per cent of the definition is negative. It's a controlling word. It's a way to control the masses and to control the sheep.
만약 우리가 당신의 아이폰을 가지고 사전으로 가서 '허블'을 찾아본다면, 정의의 80%는 부정적인 것이다. 그것은 통제할 수 있는 말이다. 그것은 대중을 통제하고 양을 통제하는 방법이다.
4. People always tell you, 'Be humble. Be humble.' When was the last time someone told you to be amazing? Be great! Be great! Be awesome! Be awesome!
사람들은 항상 너에게 '겸허하게 굴어라. 겸손하라.' 누가 마지막으로 너한테 멋지라고 한 게 언제야? 훌륭하게 굴어라! 훌륭하게 굴어라! 멋있게 굴어라! 멋있게 굴어라!
5. I told y'all I didn't vote, right? But if I would've voted, I would've voted for Trump.
내가 투표 안 했다고 말했지? 하지만 내가 투표했더라면 트럼프에게 투표했을 겁니다.


6. I thank Marc Jacobs so much for giving me the opportunity to design a shoe for Louis Vuitton, but the thing that broke my heart most was when they said, 'You're finished. The shoe's finished.'
루이비통을 위해 구두를 디자인할 기회를 준 마크 제이콥스에게는 너무나 고맙지만, 내 마음을 가장 아프게 한 것은 그들이 '당신은 끝장이야. 신발이 다 닳았다.'
7. I love being American, and I love family. I love having a family, and I feel so blessed, and I feel like God gave me exactly what I wanted, so now I have to do the right thing in God's eyes also. Just follow what God wants me to do.
나는 미국인이 되는 것을 좋아하고, 가족을 사랑한다. 나는 가족을 갖는 것을 좋아하고, 너무 축복받은 기분이며, 하나님이 내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주신 것 같아, 이제 나도 하나님 보시기에 옳은 일을 해야 한다. 하느님이 원하는 대로만 따라와.
8. My message isn't perfectly defined. I have, as a human being, fallen to peer pressure.
내 메시지는 완벽히 정의되어 있지 않다. 나는 인간으로서 또래들의 압력에 빠졌다.
9. Nobody can tell me where I can and can't go.
아무도 내가 갈 수 있는 곳과 갈 수 없는 곳을 말해줄 수 없다.
10. The dinosaurs aren't remembered for much more than their bones. When humanity's gone, what do we give to this little planet that we're on, and what could we do collectively, removing the pride?
공룡은 뼈 이상으로 기억되지 않는다. 인류가 사라졌을 때, 우리가 타고 있는 이 작은 행성에 무엇을 주고, 그 자부심을 없애면서 집단적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from. google
11. I love sleep; it's my favorite.
나는 잠자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12. In Paris, you're as far as possible from the land of pleasant smiles.
파리에서는, 당신은 가능한 한 즐거운 미소의 땅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13. I am God's vessel. But my greatest pain in life is that I will never be able to see myself perform live.
나는 신의 그릇이다. 그러나 나의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은 내가 라이브 공연을 하는 것을 결코 볼 수 없다는 것이다.
14. My favorite record label of all time is Motown. That era of music was my favorite.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반사는 모타운이다. 그 음악의 시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대였다.
15. I just want people to be the best thems and live the happiest lives possible.
나는 그저 사람들이 최고의 사람들이 되어 가능한 한 가장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랄 뿐이다.


16. Creative output, you know, is just pain. I'm going to be cliche for a minute and say that great art comes from pain.
창의적인 생산은 고통일 뿐이다. 나는 잠시 상투적으로 말하고 위대한 예술은 고통에서 나온다고 말할 것이다.
17. Sometimes we be playing the politics too much and forget who we are just to win.
때때로 우리는 너무 많은 정치를 하고 있고 우리가 이기기 위해 누구인지를 잊어버린다.
18. George Bush doesn't care about black people.
조지 부시는 흑인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19. I know how to swim through backlash. I can tread water through backlash... If anything, that's all giving me power.
나는 역풍을 뚫고 헤엄칠 줄 안다. 난 역풍을 뚫고 나갈 수 있어... 그게 다 나한테 힘을 주는 거야
20. But for me to have the opportunity to stand in front of a bunch of executives and present myself, I had to hustle in my own way. I can't tell you how frustrating it was that they didn't get that. No joke - I'd leave meetings crying all the time.
그러나 내가 여러 간부들 앞에 서서 내 자신을 내세울 기회를 갖기 위해서는 나름대로 허둥댈 수밖에 없었다. 그들이 그것을 얻지 못한 것이 얼마나 좌절스러웠는지 말할 수 없다. 농담이 아니야. 난 항상 울면서 미팅을 떠날 거야.

from. google


The spac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